이번에는 검은 신화 오공 신선단 제작위치 영구 체력증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적은 체력 때문에 요괴 왕이나 요괴 두목들을 처치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검은 신화 오공의 2막 지역인 황풍령에서 영구 체력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번 바로 알아봅시다.
검은 신화 오공 신선단 제작위치 영구 체력증가 방법
게임 안에서 영구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방법으로 ‘신선단’을 제작할 수 있는데요.
이 것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우선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얻을 수 있는 ‘영롱 내단’이라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신선단 제작 NPC 찾기
황풍령에서 초반에 만날 수 있는 번개를 쏘는 두꺼비인 ‘찰싹두껍’이라는 요괴가 있는 입구에서 처음 조우할 수 있습니다.
황풍령의 ‘사문 마을 – 마을 입구’에서 바로 앞에 있는 다리에서 도깨비 석상이 바라보고 있는 방향 아래쪽으로 진입하면 처음 조우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NPC는 본인의 ‘단약’을 개구리가 먹어버렸다며 구해와 달라고 하는데 앞에 있는 ‘찰싹두껍’을 처치하고 단약을 가져다 줍시다.
계속 스토리를 진행하다 보면 특정 위치에서 다시 등장하는데요. 이후 ‘와호사 – 땅굴’ 사당에서 재 등장합니다.
해당 땅굴 사당을 못 찾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이곳으로는 두 가지 루트가 존재합니다.
진풍문에서 바로 앞에 위 이미지의 표시된 부분으로 달려가 주세요.
‘와호사 – 절문’의 동물철권과 귀멸의 칼날 호흡을 구사하는 냥냥이를 잡았던 위치에서 돌부적을 사용하면 지하로 가는 길이 열립니다.
여기서 지하로 쭉 이동하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신선단 제작 영구 능력치 증가
‘와호사 – 땅굴’에 도착하면 바로 옆에서 신선단 제작 NPC를 다시 조우할 수 있습니다.
술구라는 이 NPC는 영구 체력 뿐 아니라 기력, 법력, 방어력등 다양한 신선단을 제조해주는데요.
제조하기 위해선 그동안 모았던 ‘영롱 내단’을 소비해야합니다.
혹시나 “신선단 한번 제작하면 못 되돌림?” 이라고 생각하셔서 신선단을 제작하시는데 길게 고민하실 수도 있는데요.
신선단을 제작하면 신선단 재정련을 통해서 재료를 반환받고 다시 원하는 능력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마치며
검은 신화 오공 신선단 제작위치와 검은 신화 오공 영구 체력증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영롱 내단 사용법를 몰랐지만 플레이 하다 보니 신선단 제작에 쓰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선단 제작 NPC 위치나 신선단 제작 방법을 몰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방법을 모르고 게임하게 된다면 게임 난이도가 꽤 증가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그렇기에 검은 신화 오공에서 2막 황풍령 지역을 진행중이라면 꼭 신선단 제작을 통해 더욱 강해지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