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메이플랜드 훈이의 이통증 퀘스트 펫이속 3개 주는 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퀘스트는 쉬운 난이도로 빠르게 클리어가 가능하며 ‘펫장비 이동속도 60% 주문서’를 무려 3개나 주는 야무진 퀘스트 인데요. 어떻게 진행하는지 빠르게 알아봅시다.
메이플랜드 훈이의 이통증 퀘스트 펫이속 3개 주는 퀘
해당 퀘스트는 선행 퀘스트로 30 레벨에 할 수 있는 ‘김박사의 전언’ 퀘스트를 클리어 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선행 퀘스트를 완료 했다면 루디브리엄 ‘지구방위본부’에 있는 NPC 훈이에게 시작할 수 있으며 ‘통증 완화제’ 1개 라는 소모품 재료가 필요합니다.
훈이의 이통증 퀘스트 상세 정리
해당 퀘스트는 ’31레벨’ 이후 루디브리엄 지구방위본부 지역의 ‘로스웰초원3’에 있는 훈이에게 처음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가 많이 상해서 ‘통증 완화제’ 단 1개를 구해와 달라고 합니다.
지구방위본부로 돌아가 ‘격납고 3번’으로 들어간 뒤 아래를 보면 잡화 상인 NPC ‘페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통증 완화제’ 1개를 구입해 줍시다. 통증 완화제는 어느정도 자본이 받쳐준다면 ‘부캐’를 키울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버프형 소모 아이템 입니다. 해당 아이템을 얻은 후 ‘훈이’에게 돌아가 줍시다.
훈이의 이통증 퀘스트 보상
다시 ‘로스웰초원3’으로 돌아가 훈이에게 통증 완화제를 건네주면 보상으로 ‘경험치 3000’과 ‘펫장비 이동속도 60% 주문서’ 3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동속도가 중요한 직업들은 해당 주문서를 적극 활용하여 본인의 ‘펫 장비’를 강화할 수 있고 ‘헤이스트’를 쓸 수 있어 굳이 이동속도 옵션이 필요 없는 도적 캐릭터들은 유저들에게 판매하여 소소하게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메이플랜드 훈이의 이통증 퀘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훈이의 이 통증 퀘스트는 빠르게 펫이속 3개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라 루디브리엄 ‘지구방위본부’에 들릴 일이 있으면 클리어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는 퀘스트 입니다. 평소 해당 퀘스트에 존재를 몰랐거나 헷갈리셨던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